전북은행, JB희망의 공부방 제142호 오픈
2022년 09월 22일(목) 14:14
[시사종합신문 = 오승택 기자] 전북은행(은행장 서한국)은 지난 22일 김제시 신풍동에 위치한 JG지역아동센터에서 ‘JB희망의 공부방 제142호’오픈식을 했다.

JG지역아동센터는 아동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과 교육, 문화, 정서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. 전북은행은 JG지역아동센터의 공부방에 있는 낡고 손상된 책상, 의자, 장판 등을 교체하여 아동들이 안전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.

전달식에 참석한 김경진 부행장은 “아동들이 새롭게 꾸민 공부방에서 학습에 흥미를 갖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길 바라며,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면서 지역과 함께 하는 전북은행이 되고자 노력하겠다.”라고 말했다.

정성주 시장은 “소외계층 아동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해주신 전북은행에 감사드리며, 김제시도 미래세대인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

특히 전북은행은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저소득층, 사회복지시설 등에 봉사활동과 후원을 실시하며,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.
오승택 기자 sisatotal@hanmail.net
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(http://www.sisatotalnews.com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news@sisatotalnews.com